초성변환+ (무료앱) 출시..


'연락처+ 그룹관리 Pro' 앱도 다운받아 사용 권장. 

주소록의 모든 연락처에 대해서 초성검색이 가능하도록 초성을 추출하여 연락처 별명 필드에 초성과 전화번호 뒷자리로 인덱스를 생성 합니다. 
아이폰 어디에서나 초성 또는 전화번호 뒷자리 만으로도 연락처 검색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아이폰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예: 이효리 -> ㅇㅎㄹ ㅎㄹ 3288 

기존의 초성관련 앱을 통해 초성생성을 하시면 신규로연락처가 추가 되었을 경우 또는 변경된 경우에는 매번 초성생성을 다시해 주지 않으면 초성생성 후 추가된 연락처에 대해서는 검색을 하지 못합니다. 
저희 '연락처+ 그룹관리 Pro' 앱을 통해 신규추가 또는 변경한 연락처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초성 인덱스를 생성하기 때문에 획기적으로 편리함을 플러스(+) 했습니다. 

또한 한번 생성한후 다시 생성할 경우('연락처+ 그룹관리 Pro' 앱이 아닌 다른 연락처 앱애서 추가된 연락처 때문에) 기존에 생성된 초성은 다시 생성하지 않고 신규로 추가된 연락처에 대해서만 초성생성을 하는 빠른 초성생성 기능도 옵션에서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매우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빠른 초성생성 ] 
한번 생성한후 다시 생성할 경우('연락처+ 그룹관리 Pro' 앱이 아닌 다른 연락처 앱애서 추가된 연락처 때문에) 기존에 생성된 초성은 다시 생성하지 않고 신규로 추가된 연락처에 대해서만 초성생성을 하는 빠른 초성생성 기능도 옵션에서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매우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별명을 경칭으로 이동 ] 
빠른 초성생성을 선택하면 기존의 별명에 데이터가 있는 경우 해당 연락처의 경우에는 초성생성을 하지 않고 스킵을 합니다. 그러나 빠른 초성생성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는 기존 별명의 데이터를 경칭 필드에 옮겨 별명의 내용을 기존경칭 데이터 뒤에 ',' 이후로 옮겨 드립니다. 

예: 기존 별명이 '호랑이선생님'일때 기존경칭이 없다면 경칭은 '호랑이선생님'으로 변경 됩니다. 만일 기존 경칭에 '스승님'이란 데이터가 있었다면 경칭은 '스승님, 호랑이선생님'으로 변경이 됩니다. 

[ 외부동기화 연락처 ] 
아이폰설정앱 -> Mail, 연락처, 캘린더 -> 계정 -> Exchange -> 연락처를 On하여 외부동기화 연락처를 사용하는 경우에 외부동기화 연락처에 대해서도 초성을 생성 할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