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연락처병합+ 앱 출시!!

내부적으로 우수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완벽하게 중복된 연락처들을 검출해 냅니다. 
또한 병합후의 결과를 미리 확인하고 바로 편집까지 깔끔하게 완료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중복연락처 정리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단, 몇번의 터치만으로 중복연락처 정리 문제 고민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중복 검사 ] 
중복검사에 의해서 검출된 리스트를 대상으로 연락처 병합 작업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자동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검토 기능을 두어 병합 작업전에 병합대상 리스트를 제공하고 병합 후의 결과까지도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합 후 결과를 미리 편집하여 한번에 모든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옵션 ] 
1) 회사명 보이기 : 중복검사에 의해서 검출된 리스트를 검토하기 편하게 회사명을 보이게 합니다. (3줄), off하면 회사명은 보이지 않고 2줄로 표시 합니다. 

2) 외부동기화 연락처 : 외부동기화 연락처를 사용하는 경우 외부 동기화 연락처와 아이폰 로컬DB에 대해 중복검사를 실시 합니다. 
병합작업을 할 경우 중복된 연락처는 모두 삭제하고 로컬DB에만 병합된 결과가 남게 됩니다. 
보통은 외부동기화 연락처를 사용하게 되면 모든 연락처에서 많은 중복된 연락처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한번에 자동으로 중복된 모든 연락처를 병합하여 깔끔하게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중복 연락처에 대한 병합 결과를 리스트로 확인 합니다. 

병합 버튼을 터치하면 선택되어진 연락처들은 [결과]로 표시되어진 연락처만이 남겨지게 됩니다. 

중복된 연락처들은 삭제되어 연락처 DB는 깔끔하게 정리가 됩니다. 
물론 [결과]로 표시된 최종 결과 데이터는 편집이 가능 합니다. 
다만, 굳이 [결과]라는 글자를 편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최종 결과에서는 없어질 단지 표시하기 위한 글자이기 때문입니다. 

그외의 다른 정보들은 편집하신 최종 정보로 연락처 DB에 남겨지게 됩니다. 

병합전에 병합되지지 말아야할 연락처 정도만 검토하여 선택을 해제하고 병합 하시면 되겠습니다. 

중복된 연락처들의 병합의 개념은 아이폰을 사용할때 전화번호를 신규로 추가할 경우 새로운 연락처로 추가 할 것인지 기존 연락처에 추가할 것인지를 선택하게 되는데 어지럽게 정리되지 않고 중복되어 있던 연락처들을 한번의 터치로 기존연락처에 추가한 것처럼 병합해 줍니다.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메신저, URL 그리고 기타 모든 연락처 정보에 대해서 병합되어진 깔끔한 연락처를 만들어 드립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